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백마스터 이용 안내 [필독]

백마스터 이용 안내 [필독]

백마스터를 이용하기 위한 안내 입니다. 꼭 숙지 해 주세요 :)

게시판 상세
SUBJECT 불량 상품이 있는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NAME 백마스터 (ip:)
  • DATE 2017-10-21
  • LIKE Like!
  • VIEW 105
RATE 0점


컴플레인 스트레스, 불량 100%반품


백마스터는 동대문 혹은 다른 도매업체와 다르게 실밥이나 불량 등을

배송전에 하나하나 검수하여 발송하고 있습니다.

이는 반품률을 최소화 시키며

무엇보다 대부분의 판매자님들이 고객에게 바로 발송하기 때문입니다.

고객에게 바로 배송해야 하는 판매자님들의 마음을 알기에

저희는 배송전 거래업체가 아닌 고객님께 바로 배송한다는 마음으로

꼼꼼히 검품하여 발송하고 있습니다.

물론 불량을 방지하기 위해 현지 1차검품, 그리고 전문검품팀이 2 검품을 진행하고 있으나,

도매는 물량이 많고, 역시 사람이 하는 일이다 보니 불량이 나올 있습니다.

하지만, 걱정하지마세요! 백마스터에서는 책임지고 불량보상을 드립니다.

불량반품 방법을 안내드릴께요 :)


1.불량상품의 사진을 찍어주세요.


2. 수령 3일안으로 고객센터에 사진과 함께 글을 남겨주세요.


3. 반품은 택배비 백마스터의 부담으로 반품접수 기사님을 보내드립니다.


4. 도착 적립 혹은 환불 원하시는 처리가 가능합니다.

*불량기준에 어긋나거나, 접수를 하지 않고 보내주시면 반품에 어려움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실밥이나 구겨짐은 불량기준에 어긋납니다.)






FILE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입력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취소